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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1985년 12월 20일 설립
업력41년차
기업형태
일반법인, 대기업, 주식회사
사원수
614명
매출액 (2023년)
5조 2,900억 4,426만원
대표자 명
윤병석
홈페이지
기업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2
주요사업내용
액화석유가스,가스기기 판매,수입,저장
계열사
SK 계열사 (143개 사)
(주)부산도시가스 (주)아이티엠티시 (유)로지소프트 리뉴에너지경인(주) (주)리뉴로지스 에스케이피아이씨글로벌(주) 인크로스(주) 리뉴에너지경기(주) SK텔레콤(주) SK(주) 아이파킹(주) 민팃(주) 에스케이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주) (주)대한송유관공사 여주에너지서비스(주) 에스케이엔펄스(주) (주)제이에스아이 (주)엔코아 클린에너지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주) 브로드밴드노원방송(주) 에스케이온테크플러스(주) 전북에너지서비스(주) SKC(주) 강원도시가스(주) (주)유엔에이디지탈 리뉴에너지경북(주) 리뉴에너지충청(주) 울산아로마틱스(주) 리뉴랜드경주(주) 에스케이엔무브(주) 울산지피에스(주) 부산정관에너지(주) 경산맑은물길(주) 삼강에스앤씨(주) 피에스앤마케팅(주) 에스케이바이오팜(주) 에스케이바이오텍(주) 한국넥슬렌(유) 에스케이플라즈마(주) 에스케이핀크스(주) 에스케이레조낙(주) 홈앤서비스(주) 에스케이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주) 원스토어(주) 행복모아(주) 에프에스케이엘앤에스(주) 에스케이트리켐(주) 에스케이스토아(주) 에스케이인천석유화학(주) 십일번가(주) 유베이스매뉴팩처링아시아(주) 에프앤유신용정보(주) 당진에코파워(주) 에스케이텔레콤씨에스티원(주) 에스케이하이이엔지(주) 서울공항리무진(주) 행복나래(주) 전남도시가스(주) 에스케이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주) 에스케이하이스텍(주) 행복채움(주) 제주유나이티드에프씨(주) 에스케이오앤에스(주) 서비스에이스(주) 서비스탑(주) 충청에너지서비스(주) 코원에너지서비스(주) 카티니(주) 해솔라에너지(주) 엔티스(주) (주)아이에스시 에스케이네트웍스서비스(주) 에스케이디앤디(주) 에스케이오션플랜트(주) (주)유엔에이엔지니어링 에스케이멀티유틸리티(주)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주) 티맵모빌리티(주) 전남해상풍력(주) 에스케이머티리얼즈그룹포틴(주) 리뉴리퀴드서남(주) 리뉴리퀴드호남(주) 리뉴에너지충북(주)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즈(주) 에스케이어드밴스드(주) (주)아이에스시엠 에스케이머티리얼즈퍼포먼스(주) 에스케이에코엔지니어링(주) 에스케이매직(주) 에스케이실트론(주) (주)에스엠코어 리뉴랜드신경주(주) 리뉴원(주) (주)원폴 (주)굿스플로 에스케이케미칼(주) 영남에너지서비스(주) SK가스(주) 블룸에스케이퓨얼셀(유) SK이노베이션(주) 에스케이디스커버리(주) 에스케이에코플랜트(주) 내트럭(주) 에스케이머티리얼즈제이엔씨(주)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주) 에스케이하이닉스(주) (주)신안증도태양광 콘텐츠웨이브(주) 에스케이텔링크(주) SK네트웍스(주) 에스케이브로드밴드(주) 에스케이엠앤서비스(주) 에스케이온(주) 에스케이임업(주) 아이지이(주) 에스케이매직서비스(주) 에스케이스퀘어(주) 나래에너지서비스(주) 에스케이리츠운용(주) 마인드노크(주) 아이디퀀티크(유) (주)휘찬 파주에너지서비스(주) 지에너지(주) 당진행복솔라(주) 에스케이케미칼대정(주) 에스케이어스온(주) (주)드림어스컴퍼니 성주테크(주) (주)더비즈 프롭티어(주) (주)와이엘피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주) 디앤디인베스트먼트(주) 에스케이키파운드리(주) 리뉴어스(주) 에스케이넥실리스(주) 굿서비스(주) 파킹클라우드(주) 에스케이플래닛(주) 에스케이에너지(주) 에스케이지오센트릭(주) 에스케이스페셜티(주)
연혁
2023 12
GridFlex Inc. 출자 결정
2023 09
롯데에스케이에너루트(주) 지분 추가 취득
2022 09
코리아에너지터미널(주) 지분 추가 취득
2022 06
유라시아터널 SK Holdco. 주식 지분 전량 매각
2022 04
SK가스의 울산지피에스(주) 유상증자 참여
2021 12
SK디앤디(주)의 지분 전량 매각
2021 07
SK가스의 울산지피에스(주) 유상증자 참여
2021 03
대표이사 최창원 사임
2021 03
SK가스의 울산지피에스(주) 유상증자 참여
2020 08
코리아에너지터미널(주) 지분 추가 취득
2020 04
SK 디앤디(주)의 유상증자 참여 결정
2020 03
SK가스의 SKGI(SK Gas International Pte. Ltd.) 유상증자 참여를 통한 사우디 PDH 사업 추진
2019 12
SK가스의 울산지피에스(주) 유상증자 참여
2019 11
코리아에너지터미널(주) 지분 취득 및 사업 참여 결정
2019 10
울산지피에스(주) (구, 당진에코파워(주))의 지분 추가 취득
2019 10
음성천연가스발전(주) 지분 매각 결정
2019 09
상해 지사 폐쇄
2019 03
대표이사 이재훈 사임, 대표이사 윤병석 선임
2018 12
지허브(주) 흡수 합병
2018 09
SK 디앤디(주)의 지분 일부 매각 결정
2018 09
SK 디앤디(주)의 유상증자 참여 결정
2018 06
중동 지사 폐쇄
2018 04
당진에코파워(주)의 기존 석탄화력발전부지 내 신재생에너지 발전 추진 승인의 건
2017 11
SK가스의 당진에코파워(주) 유상증자 참여
2017 03
김정근 대표이사 퇴임 , 이재훈 대표이사 선임
2017 02
SK네트웍스(주) LPG 사업 영업양수도 계약 체결
2015 08
북경 현지법인 청산
2015 01
휴스턴 지사 현지 법인 전환 (SK Gas USA Inc.)
2014 03
상해 지사 개소
2012 01
휴스턴 지사 재개소
2011 09
런던 지사 폐쇄
2010 12
프놈펜 지사 폐쇄
2010 12
북경 지사 현지법인 전환
2010 09
휴스턴 지사 폐쇄
2009 04
북경 지사 개소
2009 01
중동 지사 이전 (사우디 -> 두바이)
2009 01
프놈펜 지사 개소 (캄보디아)
2008 01
싱가폴 지사 현지 법인 전환 (SK Gas International Pte. Ltd.)
2008 01
휴스턴 지사 개소
2007 01
싱가폴 지사 개소
기업뉴스
대한LPG협회-용달협회, LPG 화물차 보급 위한 협력 나서
대한LPG협회는 서울 송파구 교통회관에서 전국개인소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이하 용달협회)와 친환경 LPG 화물차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LPG 트럭 3대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LPG협회와 용달협회는 미세먼지 및 온실가스 저감 효과가 큰 LPG 트럭을 운수 사업용으로 보급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용달 사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정책과 제도를 발굴하여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대한LPG협회는 업무협약에 이어 ‘친환경 LPG 화물차 보급을 위한 전달식’을 갖고, 용달협회 측에 LPG 1톤 트럭 3대를 기부 전달했다. 이번 지원사업의 재원은 LPG 전문기업인 SK가스와 E1이 조성한 ‘LPG 희망충전기금’에서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울산에서 27년째 개인용달 사업을 하는 60대 소상공인이 LPG 트럭 기부 대상자로 선정되어 차량을 전달받았다. 차량 2대는 용달협회원의 복지를 위한 대체차량 등으로 활용될 계획이다.LPG 트럭을 전달받은 용달 사업자 허영호씨는 “13년된 노후 경유차를 장기간 몰다보니 매연이 심해 힘들었는데, 깨끗한 LPG차로 바꿀 수 있게 돼 마음이 놓인다”고 말했다.신형 LPG 1톤 트럭은 미세먼지와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대폭 줄여 3종 저공해자동차 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양산 차량에 대한 배출가스 시험 결과, 미세먼지(PM) 배출량이 0.08mg/km로 SULEV30 규제치(2.0mg/km)의 4%에 불과하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기존 디젤 트럭 대비 8% 저감됐다.양희명 전국개인소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장은 “일반 승용차 대비 주행거리가 월등히 긴 용달 화물차를 LPG차로 전환할 경우, 도심 내 차량 배출가스 저감에 기여할 뿐 아니라, 저렴한 유지비로 사업자들의 생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호중 대한LPG협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처지에 놓인 소상공인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친환경 LPG 화물차의 시장 확대를 위해 유관 기관들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4/03/28
구자용, 숙원 풀었다…E1, 1兆 투자해 LNG발전 진출
종합 에너지 기업 도약 발판E1 컨소시엄 우선협상자에 선정평택·김천·전북 3곳 운영권 얻어LPG 수요 정체에 새 돌파구 모색 에너지 유통에서 발전 사업자로수소·암모니아 등으로 확장 노려구자용 E1 회장은 수년간 액화천연가스(LNG) 시장 진출을 염원했다. 액화석유가스(LPG) 유통 사업자라는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서다.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발전 사업에 발을 들여놔야 했다. 탈탄소 에너지 시대로 넘어가기 위한 ‘가교 에너지’로 평가되는 LNG 발전에서 경험을 쌓으면 수소, 암모니아 등 무탄소 에너지로의 도약도 가능하다는 판단에서다. E1이 평택, 김천, 전북 등 LNG발전소 세 곳을 약 1조원에 인수하기로 한 것은 이 같은 배경에서다. ○구자용의 ‘승부수’15일 투자은행(IB) 및 에너지업계에 따르면 E1은 칼리스타캐피털, 메리츠증권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하나증권이 매물로 내놓은 LNG발전소 3곳 인수를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E1의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해 발전소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E1의 지분율은 공개되지 않았다. E1 컨소시엄은 다음달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한 뒤 상반기 내 거래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3개 발전소의 상각전영업이익(EBITDA)은 연간 1500억원가량이다. 이에 근거해 인수 대금은 약 1조원 선에서 협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E1은 예전에도 LNG 발전 시장에 여러 차례 뛰어들었다. 지난해 한국동서발전 등이 소유한 여수 LNG발전소를 인수하기 위해 협상에 나섰지만 가격 조건이 맞지 않아 불발됐다. LNG 발전 사업은 정부 허가 사업으로 신규 허가가 잘 나오지 않는다. E1은 이번에도 놓치면 사업 전환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고 판단해 기존 사업장을 인수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LNG는 가스전에서 추출한 천연가스를 저온으로 냉각해 액화한 에너지다. 부피가 커 가스통으로 운반하는 LPG와 달리 LNG는 저장과 운반이 편리해 발전소에 주로 쓰인다. 국내 LNG 수요의 절반가량이 발전용으로 이용된다.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E1이 발전 사업에 뛰어든 것은 LPG 유통이 한계에 봉착해서다. E1은 시장 점유율 34%를 차지하는 국내 2위 LPG 유통회사다. 국내 LPG 수요는 2019년 1036만t에서 2022년 1116만t으로 박스권에 갇혀 있다. 원유를 증류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가스를 액화한 LPG는 가정용으로 18%, 석유화학 제조공장에 48%, LPG 택시 등 운송 수단에 23%가량 쓰인다. 최근 하이브리드카가 인기를 얻으며 LPG 차량 구매도 줄고 있다.LPG 유통 1위사인 SK가스가 LNG 발전 시장에 먼저 진출한 것도 이 같은 이유에서다. 1조4000억원을 투자한 울산 LPG·LNG 겸용 발전소를 오는 9월부터 가동할 계획이다. E1은 이번 발전소 인수를 계기로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로드맵을 이행할 수 있게 됐다.E1은 LPG, LNG를 기반으로 수소, 암모니아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E1은 지난해 캐나다 청정 암모니아 사업에 1000만캐나다달러(약 96억원)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2028년부터 100만t 규모의 블루 암모니아를 도입한다는 목표다. 암모니아는 수소를 운반하는 매개체로 쓰인다.신재생에너지 발전으로도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2020년 강원 정선에 태양광발전 단지를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육상 및 해상 풍력발전, 연료전지 발전 등에 뛰어들었다.LNG 발전 등 신사업이 본격화하면 지난해 7조7871억원이었던 매출 규모도 확 커질 것으로 관측된다.류병화/김형규 기자 hwahwa@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4/03/15
LPG업계 공급價 넉 달째 동결…"고물가 따른 소비자 부담 고려"
국내 액화석유가스(LPG)업계가 소비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LPG 국내 공급 가격을 4개월 연속 동결했다.SK가스는 이달 프로판 가격을 ㎏당 1239.81원, 부탄은 1506.68원으로 지난 2월과 똑같이 유지한다고 1일 발표했다. E1도 3월 가정·상업용 프로판 가격을 ㎏당 1238.25원, 산업용 프로판은 ㎏당 1244.85원으로 동결했다. 부탄도 ㎏당 1505.68원으로 전달과 같다. E1 관계자는 “국제 LPG 가격 상승 등으로 인해 가격 인상 요인이 발생했지만 동결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국내 LPG업계는 작년 12월부터 고물가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LPG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LPG업계는 지난해 LNG(액화천연가스) 가격 급등 당시 대체재인 LPG를 안정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에너지 안보의 한 축을 담당했다. 국내 LPG 가격은 사우디아라비아 아람코에서 매달 발표하는 국제 LPG 공급가격을 기준으로 책정한다.김우섭 기자 duter@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4/03/01
LPG업계, 소상공인 지원 위해 친환경 LPG 트럭 기부
대한LPG협회는 도심지 대기환경을 개선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환경부와 함께 서울 서초구 한강홍수통제소에서 ‘친환경 LPG 1톤 화물차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지난달 신규 출시된 LPG 1톤 트럭 12대를 용달, 자영업, 농업 등 각 분야 소상공인 및 국가유공자에게 기증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행사에는 손옥주 환경부 기획조정실장,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장, 양희명 전국소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 단체는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우선 순위로 각 단체별 추천 등을 거쳐 기증 대상자를 순차적으로 선정키로 했다. 또 내년부터 시행되는 개정 대기관리권역법의 영향으로 경유 1톤 트럭이 단종됨에 따라 소형 화물차 시장이 친환경차로 원활히 전환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이날 행사에서는 서울 성동구에서 개인용달 사업을 하는 60대 소상공인이 LPG 트럭 1호 기증 대상자로 선정되어 차량을 전달받았다. 기부사업의 재원은 LPG 전문기업인 SK가스와 E1이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인 LPG 희망충전기금에서 마련됐다.LPG 1톤 트럭을 전달받은 용달 사업자 신덕현씨는 “그간 12년된 노후 경유차를 이용해 화물 배달 일을 하다 보니 늘 매연 냄새에 시달렸는데, 새로 나온 LPG 트럭은 진동 소음이 적어 운전이 편안하고 배출가스가 깨끗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신형 LPG 1톤 트럭은 미세먼지, 질소산화물 등 각종 오염물질을 대폭 줄여 화물차임에도 하이브리드 차량과 동등한 수준의 친환경성을 확보했다. 3종 저공해자동차 인증을 획득했으며, 북미의 엄격한 배출가스 규제인 SULEV30(Super Ultra Low Emission Vehicle)을 만족한다. 요소수가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LPG 트럭이 10만대 판매되면 연간 1만km 주행 시 매년 온실가스 배출량 1.6만톤, 질소산화물(NOx) 106만톤을 저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손옥주 환경부 기획조정실장은 “이번에 출시된 LPG 1톤 트럭은 대기관리권역법의 성공적 안착 및 연간 약 15만대가 판매되는 소형화물차 시장의 친환경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이호중 대한LPG협회장은 “LPG 화물차 최초의 SULEV30 차량으로서 환경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신형 LPG 트럭이 소상공인 분들의 든든한 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3/12/21
LG전자·SK가스, 녹색전환 최강자 올라
한경 ESG·블룸버그 GX 평가상장사 2499곳 대상 전수조사환경 정책 등 20개 지표 평가S부터 D까지 11단계 등급 부여삼바·SK이노 등 상위권 포진국내 기업의 녹색전환 경영을 평가한 결과 LG전자와 SK가스가 최우수인 S등급을 받았다. 10일 국내 유일한 ESG 전문 매거진 ‘한경ESG’가 블룸버그와 함께 국내 유가증권시장, 코스닥 상장사 2499곳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다.녹색전환(GX)은 탄소중립 사회 및 산업 구조로의 전환을 의미한다. 이번 조사에선 환경 경영 목표를 명문화하고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개한 기업이 대거 포함됐다.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재생에너지 사용을 늘린 기업이 GX200 명단 상위권에 대거 올랐다.GX 평가는 전환 전략과 정보 공개,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실적, 에너지 절약과 재생에너지 사용, 자원 재활용 및 순환경제 등 4개 부문 20개 지표로 이뤄졌다. 2021~2022회계연도 국내 기업 ESG 정보를 평가 기준으로 삼았다. 전체 상장사 2499곳을 전수 조사했으며 이 중 평가할 수 있는 정보가 있는 256곳을 최종 평가 대상에 올렸다. 총점을 기준으로 전체 등급과 4개 부문 등급을 S부터 D까지 11단계로 부여했다. 정규 분포 상위 2.5% 구간에 S, 5%에 AAA, 10%에 AA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전체 등급을 확정했다.이번 평가에서 종합 S등급을 받은 기업은 LG전자와 SK가스 두 곳이다. LG전자는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실적, 에너지 절약과 재생에너지 사용 부문에서 모두 S를 받았다. 전환 전략과 정보 공개 부문에서도 생물다양성 정책을 제외한 모든 평가지표를 충족했다.SK가스는 에너지 절약 및 재생에너지 사용, 자원 재활용, 순환경제 부문에서 모두 S등급을 획득했다. 전환 전략과 정보 공개,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실적 부문도 AAA등급을 받았다.이번 평가에서 상위 5% 구간에 속하는 AAA등급을 받은 기업은 아홉 곳이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SK이노베이션 아모레퍼시픽 SK㈜ LG화학 삼성SDI 삼성전기 포스코퓨처엠 SK아이이테크놀로지다. 이들은 전환 전략과 정보 공개 부문에서 대체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삼성바이오로직스 SK이노베이션 아모레퍼시픽 SK㈜ LG화학 삼성전기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전환 전략 부문에서 모두 S등급을 획득했다.삼성SDI와 포스코퓨처엠은 전환 전략 부문에서 S등급을 따지 못했지만 종합 AAA등급을 받았다. 삼성SDI는 생물다양성 정책 부문에서 점수를 획득하지 못했으나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실적이 우수해 AAA등급을 받았다. 포스코퓨처엠도 생물다양성 및 구체적 신재생 전력 사용 목표 등이 없었음에도 배출량 감축 실적이 우수해 AAA등급에 포함됐다.GX200 전체 명단을 포함한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 6일 발간된 한경ESG 12월호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이승균 한경ESG 기자 olive@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3/12/10
SK가스, 택배업계와 손잡고 LPG 트럭 물류 생태계 조성
SK가스는 택배업계와 ‘친환경 액화석유가스(LPG) 1t 트럭 물류 생태계 공동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SK가스는 전국 SK가스 충전소 부지와 인근 택배 터미널을 활용해 친환경 물류 인프라를 조성할 예정이다. 전국 800여 개의 SK가스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택배업계 전용 멤버십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혜택도 화물차주에 제공키로 했다. 또 기존 경유 트럭의 친환경 LPG 트럭 전환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신형 LPG 1t 트럭은 전기트럭에 비해 짧은 충전시간(3분)과 긴 운행거리(500㎞)로 화물 적재가 많고 추운 겨울에도 운송해야 하는 택배업계에 적합하다는 게 SK가스의 설명이다.김재후 기자 hu@hankyung.comⓒ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 | 2023/10/24
복리후생
인센티브
학자금지원
직원대출
건강검진
휴양시설
동호회
건강검진 의료비 지원제도 주택지원 경조사 지원 학자금 지원 보험제도 재산형성 기타복리후생제도 콘도시설/휴양소 지원
평균연봉
4,335 만원
신규사원 평균연봉 (기준년월 2022.08)
6,352 만원
평균연봉 (기준년월 2022.08)
재무정보 및 상시근로자
매출액(2023.12 기준)
5조 2,900억 4,426만
(기준년월 2023.12)
-24.20%
(작년대비)
영업이익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 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12 기준)
3,184억 2,577만
(기준년월 2023.12)
-25.58%
(작년대비)
당기순이익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2023.12 기준)
3,700억 1,908만
(기준년월 2023.12)
37.60%
(작년대비)
사원수 (1998.12 기준)
225명
(1998년 사원수)
-3.02%
(작년대비)
기업위치
(13493)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2
많이 본 기업
1 / 6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보건복지분야사업,정보시스템 통합운영,관리
17년차 636명
평균연봉 4,329만원 채용중 0건 >
신한라이프생명보험(주)
생명보험,금융보험
36년차 1,497명
평균연봉 6,084만원 채용중 4건 >
(주)멀티캠퍼스
인터넷 위탁교육(기업교육,외국어교육,평가 등),컨텐츠 제공,소프트웨어 개발,시스템구축,판매
26년차 913명
평균연봉 6,014만원 채용중 11건 >
대한상공회의소
출판,광고/공제,소프트웨어,위탁교육훈련,유통정보 용역,사업 지원
49년차 200명
평균연봉 5,372만원 채용중 0건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요양급여비용 심사,평가,심사,평가기준개발,건강보험 조사연구,국제협력
26년차 2,494명
평균연봉 6,587만원 채용중 0건 >
(재)우체국물류지원단
우편물 송달/화물운송 대행/국제물류 주선,우정사업 연구개발
46년차 1,484명
평균연봉 4,888만원 채용중 0건 >
(사)한국플랜트산업협회
연구용역
1년차
평균연봉 5,463만원 채용중 1건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학술,기술 연구용역,소프트웨어 개발,공급/전자상거래/부동산 임대/기술 시험,검사,분석
60년차 719명
평균연봉 8,741만원 채용중 0건 >
(주)스카우트
취업정보제공/온라인정보제공,서적 출판,전산프로그램 개발,제조,판매/전기전자부품 제조/전자상거래/기관구내식당/전산센터운용(핸드폰개통에관한)
28년차 476명
평균연봉 3,040만원 채용중 4건 >
하남도시공사
토지,부동산(주거용,비주거용) 개발,임대,매매,분양,관광지조성/아파트건설
1년차 40명
평균연봉 5,172만원 채용중 2건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타이어 제조
14년차 6,441명
평균연봉 5,646만원 채용중 30건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택배
8년차 2,312명
평균연봉 3,857만원 채용중 7건 >
(주)컬리
전자상거래(식품,소비재,뷰티)
12년차 2,655명
평균연봉 3,206만원 채용중 0건 >
충남대학교병원
종합병원/의학 교육,연구
31년차 4,615명
평균연봉 7,046만원 채용중 1건 >
(재)충남테크노파크
재단/연구용역 대행,장비 임대,교육/부동산 임대,분양(매매)
1년차 112명
평균연봉 6,836만원 채용중 0건 >
한국화학연구원
화학,융,복합기술 연구개발,공공인프라
50년차 658명
평균연봉 8,304만원 채용중 0건 >
대구교통공사
도시철도 운송/철도궤도공사/부동산 임대/광고 대행
31년차 2,391명
평균연봉 6,002만원 채용중 0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