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여성가족부 부여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2023
12
세종시, 금감원과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3
10
한국ESG기준원(구 기업지배구조원) ESG평가 통합 A등급 3년 연속 획득
2023
06
금융감독원1호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선정
2023
06
LIFEPLUS 펨테크연구소 설립
2022
12
한국신용평가 보험금지급능력평가 신용등급 'AA(안정적)' 상향
2022
11
한국ESG기준원(구 기업지배구조원) ESG평가 통합 A등급 2년 연속 획득
2022
07
2022 한화손해보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2
07
AM Best 신용평가 등급 'A(stable)'상향
2022
06
CCM 소비자중심경영 8회 연속인증
2021
12
환경경영(ISO14001) 국제표준 인증 획득
2021
11
금융위원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1
11
2021 메세나 대상 '창의상' 수상
2021
10
한국기업지배구조원 ESG평가 통합 A등급 획득
2021
07
한화손해보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1
03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기후금융 지지 선언
2021
01
'한화금융계열사 탈석탄 금융' 선언
2020
12
한화손해보험 온택트 사회공헌 프로그램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2020
12
CCM 소비자중심경영 7회 연속 인증 '명예의 전당' 수상
2020
07
CCM 소비자중심경영 7회 연속 인증
2019
12
2019 소비자중심경영 CCM 부문 공정거래위원장 표창(공정거래위원회)
2019
12
제10회 스마트앱 어워드코리아 2019 금융연계서비스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9
11
제13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행사 금융위원장 기관 표창(금융위원회)
2019
11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민안전 서비스품질상 수상(행정안전부)
2019
07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5년연속 수상(한국표준협회)
2019
05
혁신백서 발간(Season 2)
2019
05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6년 연속 인증(한국능률협회)
2018
12
제7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손해보험부문 대상 수상(한국경제)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
2018
12
제7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손해보험부문 대상 수상(한국경제)
2018
08
A.M.Best 신용등급 A획득
2018
07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4년연속 수상(한국표준협회)
2018
06
국제 3대신용평가사 신용등급 획득(S&P A, Moody's A2, Fitch A 등급)
2018
05
CCM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
2018
0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5년 연속 인증(한국능률협회)
2017
10
2017년 세계표준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KS인증부분
2017
10
한화손해보험 서울상담센터(산업통상자원부)
2017
07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3년연속 수상(한국표준협회)
2017
0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4년 연속 인증(한국능률협회)
2016
12
범죄예방대상 기업사회공헌부문 대상(경찰청 표창)
2016
12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2회연속 인증(한국서비스진흥협회)
2016
12
안전문화대상 민간기업부문 대상(대통령 표창) 수상
2016
11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산업통상부)
2016
09
A.M.Best 신용등급 A-/Stable 획득
2016
07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2년연속 수상(한국표준협회)
2016
06
소비자중심경영 5회연속 인증(한국소비자원)
2016
03
혁신백서 발간(Season 1)
2015
12
CCM인증 우수기업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2015
07
2015 한국서비스대상 손해보험부문 종합대상 수상(한국표준협회)
2015
04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인증(KSQI) 인증(한국능률협회)
2014
05
콜센터 서비스 KS인증(국가기술표준)
2014
04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인증(KSQI) 인증(한국능률협회)
2013
06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 안정적 획득(한기평)
2012
02
A.M.Best 신용등급 B++/Stable 획득
2012
01
스마트이지 전자서명 시스템 도입
2011
12
본사 이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여의도동)
2011
02
보험금지급능력 A 등급 획득(한신평)
2010
06
영문사명 변경 : Hanwha General Insurance Co., Ltd.
2009
12
통합 한화손해보험 출범(제일화재 흡수합병)
2007
08
차세대 전산시스템(NSP) 오픈
2007
06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손해보험산업 부문 1위 선정
2007
02
한화금융프라자 1호점(서울시청점) 오픈
2007
01
상호 변경 : 한화손해보험(주) / 뉴CI 트라이서클(TRIcircle) 선포
2005
08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KSQI) 손해보험산업 부문 1위 인증
2005
07
신동아인 한마은 대축제행사 개최
2004
12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2회 연속)
2004
10
국내 최초 환급형 자동차보험 '무배당 카네이션 보험' 판매개시
2002
12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산업자원부)
2001
09
명칭 변경 : 충남->충청->, 전남->호남, 마산->경남지점
2001
09
동부,중앙,강원,청주,전주,경북,울산,중부산지점 폐쇄
2001
02
본사 이전 : 서울 중구 태평로2가 43
2000
06
VISION 2000-믿음,보람,긍지를 주는 베스트 보험회사 (제정선포)
2000
01
명칭 변경 : 천안지점->충남지점,강동지점->송파지점,서광주지점->전남지점
2000
01
동대구,순천,강남,성남,서부,부평,서대전지점 폐쇄
1999
10
익산,목포지점 폐쇄,진주,서광주지점 개설
1998
12
명칭 변경 : 포항지점->경북지점
1998
05
FY'97 보험감독원 경영평가 A등급 우수보험사 선정
1998
03
영등포지점 폐쇄 및 강서지점->영등포지점으로 명칭변경
1997
04
명칭 변경 : 서부지점 개설, 을지로지점->을지지점
1997
04
명칭 변경 및 이전 : 남부,중앙지점->성남,장안지점
1993
11
본사 이전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번지
1988
11
북부, 북부산(부산북) 지점 개설
1985
11
본사 이전 : 남대문로 5가 166
1983
12
자동차보험 영업개시, 인천,수원,청주,포함,전주지점 개설
1979
03
중부,동부,중부산(부산중앙)지점 개설
1974
01
장기저축성보험에 대한 전면적인 영업개시
1968
07
상호 변경 : 신동아화재해상보험(주)
1958
09
영세민층에 대한 보험보급을 목적 무사고 반투월불화재보험업인가
1946
12
화재보험 영업개시, 부산지점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