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한화생명 FA센터 업계 최초 미술품 자문서비스 실시
2023
11
'문화예술후원 우수 기관 인증' 획득
2023
09
모바일 프린트 시스템 특허 취득
2023
07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3
06
‘2023 한화생명 시그니처63 RUN’ 개최
2023
05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개막
2023
04
장애인 의무고용률 100% 초과 달성
2023
02
중증장애인 채용 ‘LIFEPLUS 카페’ 개소
2023
01
2023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식 실시
2022
12
한화생명, 소비자중심경영(CCM)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2022
12
한화생명, 보건복지부 주관 '건강친화기업' 인증 획득
2022
11
최대주주 변경:(주)한화건설->(주)한화
2022
11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Lippo Group과 MOU 체결
2022
10
한화생명, 청약자동화 솔루션 특허 취득
2022
06
한화생명, 2030 ESG 경영 전략 및 로드맵 수립으로 ESG경영 본격화
2022
05
3대신용평가사(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금지급능력 AA획득
2022
02
메타버스 기반 가상 연수원 'LIFEPLUS TOWN' 오픈
2022
02
3대 신용평가사(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15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 AAA획득
2022
02
한화금융계열사 기업지배구조헌장 제정
2022
01
한화생명 앱 보이스피싱 방지 시스템 구축
2022
01
2022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 및 서약식 실시
2021
12
A.I 로보어드바이저 활용 '변액보험 펀드 디지털 관리 서비스' 출시
2021
10
한국기업지배구조원 ESG 평가 'A등급' 획득(2년 연속)
2021
08
국내 최초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출시
2021
06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8회 연속 획득
2021
04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출범(개인 영업본부 산하 보험 모집 및 지원 사업부문 물적분할)
2021
03
한화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식 실시
2021
03
지속가능경영위원회 신설로 ESG 경영 강화
2021
03
현대해상과 생·손보 통합컨설팅 고도화 추진 MOU체결
2021
01
한화그룹 금융 6개사 '탈석탄 금융' 선언
2020
12
판매전문회사 설립으로 영업선진화 추진 결정
2020
11
포인트플랫폼을 통한 보험금 지급 서비스‘혁신금융서비스 지정’
2020
10
한화생명 디지털채널LIFE MD 공식 론칭
2020
10
KCGS 발표, ESG등급 A등급 획득
2020
09
202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0
09
보험금 AI자동심사 시스템 핵심기술 2건 특허청 기술특허 획득
2020
08
집중호우 피해 고객대상 특별 지원 실시
2020
08
보이스피싱 신고센터 24시간 운영 실시
2020
08
코로나 19 위해 한화생명 라이프파크 객실 200개 지원
2020
07
DREAMPLUS 'RED DOT'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
03
한화생명 라이프파크,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제공
2020
02
3대 신용평가사(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13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 AAA획득
2020
02
LIFEPLUS,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19
12
소비자 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상 수상
2019
11
제17회 Lifeplus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2019
11
한화생명 허그토이 맘스케어 켐페인 실시
2019
09
한화생명 모바일 웰니스 앱 'HELLO' 출시
2019
08
LIFEPLUS 시네마위크 2019 개최
2019
08
LIFEPLUS,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본상 수상
2019
08
한화생명,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19
07
제 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국수전 개최
2019
06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7회 연속 획득
2019
05
한화생명 베트남 법인 10주년 기념행사 및 연도대상
2019
04
LIFEPLUS 벚꽃피크닉 2019 개최
2019
04
한화생명 Life Park 개원
2019
04
한화생명 베트남 법인 10주년 기념행사 및 연도대상
2019
04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7회 연속 획득
2019
03
한화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 LIFEPLUS BI 리뉴얼
2019
03
차남규 부회장, 여승주 사장 각자 대표이사 체제
2019
02
3大신용평가사(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12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 AAA획득
2019
02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고려대학교 의료원과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2019
02
핀테크 금융플랫폼 토스와 업무제휴
2018
12
ZUMO, 2018 스마트앱 어워드 생활정보분야 대상 수상
2018
12
Lifeplus 윈터원더랜드 개최
2018
11
Lifeplus TV광고 본편 온에어
2018
11
제16회 Lifeplus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2018
10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지진피해 10만달러 지원
2018
08
Lifeplus 트로피컬 피크닉 개최
2018
08
한화생명 온슈어 '라이브챗' 상담서비스 도입
2018
07
『제18회 한화생명배 세계어린이 국수전』 결선
2018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고객센터 부문 1위 달성 (콜센터 7 연속 1위, 고객센터 9 연속 1위)
2018
04
한화생명 e스포츠(HLE) 창단
2018
04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강남' 그랜드 오픈
2018
02
11년 연속 3大 신용평가사(한국기업평가, NICE신용평가,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금지급능력 AAA획득
2018
01
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 피치로부터 'A1', 'A+' 신용등급 획득
2017
12
한화생명 국수전 챔피언스클럽 2017 개최
2017
07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2017
07
스타트업 지원 코워킹 스페이스, '드림플러스 강남센터' 오픈
2017
07
『제17회 한화생명배 세계어린이 국수전』 결선
2017
06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7
01
한화생명 중국법인(중한인수), 저장성에 이어 장쑤성 진출
2016
12
우리은행과 '글로벌 방카슈랑스 핀테크시장 공동개척 업무협약' 체결
2016
10
보험업계 최초 핀테크 센터 'DREAMPLUS 63' 오픈
2016
06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온슈어, 모바일슈랑스 오픈
2016
05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Non Active-X 적용
2016
04
최대주주 변동 : (주)한화 ->(주)한화건설
2016
04
한화생명 Life Plus Picnic Festival 개최
2016
03
개인신용정보 분리보관 시스템 오픈
2016
02
한화생명, (주)핀테크와 전략적 MOU 체결
2016
02
핀테크 기반 중금리대출 '한화 스마트 신용대출' 출시
2016
01
제1회 한화생명 대학생 보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5
03
新 전자청약 시스템 '스마트 플래너(Smart Planner)' 오픈
2014
03
한화생명, 여성 임직원으로 구성된 '맘스케어 봉사단' 출범
2013
11
한화생명, 일ㆍ가정 양립지원제도 '맘스패키지(MOM's Package) 시행
2013
10
한화생명, 인도네시아법인 본격 영업 개시
2013
08
한화생명, 온라인보험 '온슈어(www.onsure.co.kr)' 출범
2012
12
중국합작생보사 '중한인수' 영업 개시
2012
12
인도네시아 생명보험사 물티코(Multicor Life Insurance) 인수
2012
10
'한화생명'으로 사명변경,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 비전 선포
2009
04
국내 생명보험사 최초 베트남 보험영업 개시
2009
04
자회사 편입 : 한화투자신탁운용
2007
12
국내 최초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 'AAA등급' 획득 (한기평,한신정)
1985
05
동양 최고층 본사사옥 63빌딩 준공, 본사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