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량 모델 기반 성과 평가 제도 설계·개선 및 연간 평가 운영 전략 수립
- 승진·보상 정책 기획 및 평가·보상 연계 체계 고도화
- 전사 HR 정책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과제 발굴 및 기획
- HR 관련 그룹웨어/평가 시스템의 기능 개선 기획 및 프로젝트 추진
2. 조직관리 및 인력운영 전략 수립
- 조직 운영 정책(발령·조직개편·보직관리) 운영 및 기준 정립
- 조직도 및 인원 현황 체계화, 조직 관리 관련 지표 관리
- 구성원 Lifecycle(입·퇴사·근태·휴가 등) 전반의 정책 기획 및 운영
- 근로/사업소득/전적자 계약 관리 및 표준화
- 노사협의회 운영 체계 설계 및 관련 제도 운영(아젠다 기획 · 자료 관리 포함)
3. HR 시스템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 인사 데이터 관리 체계 및 표준 지표 구축
- HR 운영 · 제도 개선을 위한 시스템 자동화 / 디지털화 과제 기획
4. 기타
- HR 비용 및 인건비 관련 데이터 작성
- 전사 HR 프로젝트 기획 및 PMO 역할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