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e as the point person for office manager duties
including: Maintenance, Mailing, Supplies, Equipment, Bills, Errands,
Shopping.
- Maintain the office condition and arrange necessary
repairs. Liaise with facility management vendors, including cleaning,
catering and security services.
- Manage contract and price negotiations with office
vendors, service providers and office lease.
- Provide general support to visitors and assist in
the onboarding process for new hires.
- Plan in-house or off-site company events &
activities, like parties, celebrations and conferences.
1명
학력 : 대학(2년) 졸업 이상
성별 : 성별무관
나이 : 연령무관
Office Manager (1)
담당업무
Office Management
지원자격
학력 : 대학(2,3년) 졸업 이상
성별 : 성별무관
나이 : 연령무관
우대사항
우대조건 - 해당직무 근무경험,영어가능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6개월
근무일시 - 주5일근무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후결정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20층 (2호선 강남역, 역삼역 사이 국기원 사거리 위치)
전형절차
STEP.01
서류전형
STEP.01
1차 폰스크리닝
STEP.02
2차 대면면접
STEP.03
3차 레퍼런스 체크
STEP.03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이력서양식 - 자유양식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 (을)를 꼭 제출해 주세요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모집분야별로 마감일이 상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복리후생
*넉넉한 휴가 일수 (연차20일~25일+ 병가10일) *경조 휴가 및 경조 수당 *근속기간 포상 *명절보너스 (설날/추석) / 생일 상품권 지급 *단체보험 (실비 or 치과보험 포함) / 건강검진 (의보수가 최대 160만원 상당) *휴대폰 비용 지원 *Employee Assistance Program(임직원 심리 상담 서비스) *Recognition Award(동료 칭찬 프로그램 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