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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 행정실[야간근무] 계약직원 채용
D-9
경력
신입, 경력(년수무관)
근무형태
계약직
근무시간
주5일근무, 16:00 ~ 24:30
학력
대학교(4년) 졸업 이상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급여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노원구 지도보기
상세모집요강
기숙사 행정실[야간근무] 계약직원 채용
기독교정신에 기초한 서울여자대학교는 독특한 교육과정과 활발한 국제교류를 통해 열린교육의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모집인원 지원자격
  • 기숙사 행정실
기숙사 행정(야간근무)
  '경비원' 직무가 아니며,
기숙사 행정 업무임
  • 1명
  • 학력 : 대졸이상(4년제)
  • 기숙사 야간근무 가능자(1인실 제공)
  • 성범죄 경력조회에 따른 취업제한대상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
  • 기숙사 행정 유경험자
  • MS-OFFICE 등 PC 활용 능력 우수자
근무조건

. 근무시간 :

[행정실 근무] ~16:00 ~ 00:30 (휴게시간 19:00~20:00)

[당직 근무] ~00:30 ~ 09:00, 주말 및 공휴일(순번제 근무-2인)

야간 근무자 업무종료시간, 본교 정문폐쇄(24:00) 후 교내 거주 등을 고려하여 기숙사 1인실을 제공함

. 급여수준 : 본교 내규에 따름

당직비 및 식비는 별도 제공함

. 계약기간 : 12025.01.10. ~ 2026.01.09.

임용일로부터, 1년 후 재임용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최대2년 근무

수습기간 2개월 적용하며, 수습기간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 복리후생: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교직원 식당, 수련원 이용 등

전형절차
STEP.01
서류전형
STEP.01
1차면접
STEP.01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   가. 원서접수: 20241220() ~ 20241231() 12:00 까지

      .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dorm@swu.ac.kr)

      . 문 의 처: 02) 970-7951

유의사항
  •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 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 격자 발표일 이후 14일간(반환청구기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 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 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 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가 제출서류(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등)를 요청할 수 있 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채용 마감까지 남은기간
901:53:09
시작일
2024.12.20 16:00
마감일
2024.12.31 12:00
지원양식
자사양식 다운로드
모집인원
1명
기타접수
E-메일(채용담당자)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대표자명
승현우
설립일
1958년 07월 29일(67년)
기업주소
서울 노원구 화랑로 621
지도보기
주요사업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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