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Microsoft Technology(SA,AI,Data) 채용
D-11
경력
경력무관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시간
주5일근무, 10:00 ~ 18:00
학력
학력무관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지도보기
상세모집요강
메가존클라우드 채용 모집 포지션
포지션명 담당 업무 필수 조건 및 우대사항

Azure Solution Architect
(경력 무관)

지원하기
SA(General)은 Microsoft Azure를 활용하여 클라우드 인프라와 서비스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SA(General)은 IaaS, PaaS 등 클라우드의 다양한 형태가 혼합된 복잡도 높은 인프라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SA(General)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SA(General)은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혹은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합니다.
SA(General)은 신규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시험 환경(PoC)과 서비스 환경을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자격요건]
Azure Service 사용 경험
인프라스트럭처의 구조에 대한 기본 지식
Windows/Linux OS 기본 지식과 운영 경험
Network 및 TCP/IP에 대한 기본 지식
시스템 프로그래밍(Powershell,Bash Sehll 등)에 대한 기본 지식
Database에 대한 기본 지식
인프라 보안에 대한 인식과 기본 지식
Web Service의 구조에 대한 기본 지식

[우대사항]
Azure 관련 자격증
Azure CLI 및 SDK 사용 경험
Web/WAS 구축 및 운영 경험
Web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
Network 및 보안 솔루션에 대한 구축 및 운영 경험
IDC 운영 경험
커뮤니티 등 대외 활동 경험
기술 블로그 운영하거나 필진 경험
인프라 아키텍처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에 대한 높은 이해도
Front-end 및 Back-end 개발 경력
산업디자인(특히, IT 아키텍처 디자인)에 대한 경력
MySQL 및 PostgreSQL, MSSQL, OracleDB 등에 대한 query 분석 및 성능 최적화 경력 우대

Azure Data Engineer
(경력 무관)

지원하기
Data Engineer(이하, DE)는 정보의 최소단위인 데이터를 생성, 수집, 적재, 변환, 관리하는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DE는 데이터와 클라우드 기반으로 이해당사자와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목표를 향해 함께 협업하고, 각 분야의 비지니스를 더욱 효율적이고 가치있게 만들며 새로운 Insight를 발견하도록 지원해요.
DE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나은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끊임없이 학습하고 성장합니다.
DE는 지식과 경험을 문서화하고 내부의 동료와 외부의 고객을 교육하는 역할을 해요.
DE는 Microsoft Azure Data Platform 을 활용하여 빅데이터 수집, 저장, 처리, 분석을 위한 데이터관련 컨설팅, 아키텍처 설계 및 파이프라인을 구축합니다.
DE는 비즈니스 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방법론 수립 및 전략을 수립합니다.
DE는 데이터 활용,분석 등을 위한 데이터 큐레이팅 데이터 수집 관련 기획을 합니다.
DE는 통계, 머신러닝, 텍스트 마이닝 기반, 분석 및 분석결과를 시각화 합니다.
[자격요건]
데이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고, Data Business Initative 도출 할 수 있는 기획력
데이터의 흐름을 이해하고 사고할 수 있는 분
BI 관련 Tool(Power BI,Tableau,Qlik..)을 활용하여 대시보드를 작성 가능자
Office 기본 지식이 있고, 리포트를 위한 Microsoft Office를 능숙하게 활용 가능자
비즈니스 문제 발견 및 정의,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가설 설정 가능자
데이터 근거하여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사업과 기술측면에서 효과적으로 소통 가능자
Python를 활용한 프로그램 개발 가능자

[우대사항]
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이 있는 분 우대
제안서 작성 및 발표 경험 우대
빅데이터 통계분석, DW&DM 구축, 다양한 시각화 설계 및 구현 경험 우대
Power BI, Tableau, Qlik, Cognos, Spotfire, MSTR, Longview 등 BI 솔루션 활용 또는 프로젝트 경험 우대
Microsoft Power Platform 관련 경험 우대
SSRS 및 TSQL, Power Query, MDX, PowerBI 및 DAX를 포함하여 MS SQL Server BI Stack의 도구 및 시스템 경험 우대

[사업부 소개]

[Microsoft Technology Center]를 소개합니다!

본 사업부는 Microsoft 벤더사에서 제공하는 전체 솔루션 및 제품들에 대한 모든 오퍼링을 목표로 생성된 사업부로 주 사업이 Microsoft M365, Microsoft Modern-Work, Microsoft Azure에 대한 기술 지원, 아키텍처 설계, 배포와 관리에 이르는 고객의 인프라 및 앱 현대화와 혁신을 앞당길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전체적인 시스템 사용성, 안정성, 혁신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 환경에 대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MTC(Microsoft Technology Center)의 운영 슬로건은 조직원간 상호 신뢰와 협력,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공유. 이며, 역량있는 인재들과 함께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으며, 현재 Enterprise, SMC, SMB 기업들과 역량있는 Start-up 기업들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발전하는 조직입니다.


- 고용형태 : 정규직 (정규직 전환을 위한 평가기간 3개월 계약직 운영)
- 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됩니다.

복리후생 전형절차 홈페이지 이동
접수기간 및 방법
채용 마감까지 남은기간
1114:00:45
시작일
2024.03.11 13:00
마감일
2024.05.10 23:59
지원양식
자유 양식
홈페이지 지원
모집인원
0명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대표자명
이주완
설립일
2018년 07월 05일(7년)
기업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46 4층 5층
지도보기
주요사업
서버,네트워크 구축,소프트웨어 개발,공급/정보통신공사/전자상거래/비주거용건물,컴퓨터,사무용기계,장비 임대
근무환경
인근지하철
수도권 2호선
역삼 3번 출구에서 500M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