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분야 및 인원
직급 | 인원 | 채용분야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계약직원 | 1명 | 기숙사 건축영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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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업무내용
가. 기숙사 시설 유지관리 및 보수업무
나. 각종 건축, 영선시설, 호실 집기의 유지보수 및 관리
다. 각종 시건장치 점검 및 관리
라. 기계기구, 집기비품의 유지보수
마. 기숙사 입퇴사 업무(주차 등) 지원
바. 창고 및 소모품 자재 관리
사. 기타 기숙사 책임교수가 지정한 업무 등
3.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원서접수: 2025년 3월 11일(화) ~ 2025년 3월 18일(화) 15:00 까지
나.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dorm@swu.ac.kr) 파일명 기숙사행정실 건축영선 계약직원 지원자_OOO 으로 기재
다. 문 의 처: 02) 970-7951
4. 채용 절차 및 진행 일정 ※ 임용예정일 등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진행 및 절차 | 일정 | 비고 | |
① 서류전형 | 합격자발표 | 2025. 03. 19.(수) 예정 |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② 면접전형 | 면접 | 2025. 03. 20.(목) 예정 | - 면접장소: 샬롬하우스 회의실 |
합격자발표 | 미정 |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
③ 임용예정 | - | 2025. 04. 01.(화) 예정 | - |
5.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본교양식 붙임 1)
나. 자기소개서 1부 (본교양식 붙임 2)
다.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1부.
라. 주민등록초본(병적사항 기재) 각 1부
마.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채용지원서 기재 시 필수제출)
바. 자격증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채용지원서 기재 시 필수제출)
사. 장애증빙서류(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의 경우)
6.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시간 : 월~금 09:00 ~ 17:30 (휴게시간 12:00~13:00)
나. 급여수준 : 본교 내규에 따름
다. 계약기간 : 1년 (2025.04.01. ~ 2026.03.31.)
※ 수습기간 2개월 적용하며, 수습기간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은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라. 복리후생: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교직원 식당, 수련원 이용 등
7. 유의사항
가.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채용 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 격자 발표일 이후 14일간(반환청구기간) 서면으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환 청구를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 서류를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채용서류의 보관기간은 상기 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이며, 보관기간동안 반환을 청구하지 않거나 전자 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라. 최종 합격자에 한해 추가 제출서류(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등)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5. 3. 11.
서울여자대학교 기숙사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