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솔섬유를 성원하고 사랑하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한국 섬유업계의 Leading Company가 되었습니다.
한솔섬유는 1992년 창사이래 ‘정직한 경영’ 과 ‘회사의 미래성장동력은 사람’ 이라는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미국, 유럽 및 일본등 전 세계에 Kint 의류를 수출하는 한국 섬유업계의 Leading Company로 성장해 왔습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아시아 지역과 과테말라, 니카라과의 중미 지역에 위치한 글로벌 생산기지에서 월 3,000여만장의 의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에는 월 300만Kg의 원단생산 및 염색가공 공장인 Global Dyeing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사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지난 20여년간 200배이상의 괄목한 매출신장을 이루어내고 있으며, 계속해서 마케팅, 디자인 등의 내부역량 강화와 자체 생산기지 및 염색가공 공장의 확충, 프린트 공장의 건설 등을 통해 한 단계 더성 장을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한
대표적 혁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한솔섬유는 지금까지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2013년 8월부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20년을 향한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프로세스 개선 및 업무 매뉴얼 작성 등의 다양한 전사적 혁신활동, 회사의 성장과 임직원 발전의 모태가 되는 평생학습 시행과 시장 및 고객중심의 조직 재편 등을 통해 대표적 혁신기업으로 재탄생하고 있습니다.
한솔 VISION 2020 을 완성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한솔섬유는 전 임직원의 합의를 통해 한솔 VISION 2020을 탄생시키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0년 매출액 50억불, 순 이익률 10%, 고용 10만명의 담대한 목표를 향하여 임직원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달려가고 있으며, 아름다운 패션과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세계 패션산업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솔섬유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40,000여명의 임직원을 대신하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