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소개
주문관리팀 은 고객의 주문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운영합니다. 다양한 오더 유형에 따른 처리 절차를 관리하고, 시스템의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합니다. 물류 관련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추진하며, 운영 성과를 분석해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리스크를 관리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여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며, 팀 내 협력과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효과적인 주문 관리를 실현합니다.주요 업무
자격 요건
우대 사항
합류 여정
혜택 및 복지
기타 안내사항
지원 시 유의사항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임산부 지원 주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