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 코드 |
채용분야 | 인원 | 지 원 자 격 | 담당업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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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 행정 | 일반 | 0명 |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
- 일반행정 업무 - 학사행정 업무 |
02 | 보훈 | 0명 |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2. 국가보훈대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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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 행정 | 입학사정관 | 0명 |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2. 석사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3. 입학사정관 업무 2년 이상 실무 경력자 |
- 입학사정관 업무 - 일반행정 업무 - 학사행정 업무 |
04 | 기술 | 소방시설 관리 | 0명 |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2.「국가기술자격법」에 의거 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 또는 소방설비기사(전기) 자격 소지자 3. 소방안전관리(전기) 2년 이상 실무경력자 |
- 소방, 전기, 시설 관리 업무 - 일반행정 업무 |
05 | 학예 | 0명 |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2. 대학·국공립 박물관 및 미술관(경력인정대상기관) 3. 3급 정학예사 이상 소지자 |
- 학예 관련 업무 - 일반행정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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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 기능 | 전기 | 0명 |
1. 전문학사 이상 학력소지자 2.「국가기술자격법」에 의거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또는 전기기능장 이상 자격 소지자 3. 전기관련 분야 2년 이상 실무 경력자 |
- 전기, 시설, 설비, 점검, 보수, 관리 등 업무 - 일반행정 업무 |
※ 채용분야별 제시된 지원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공통 지원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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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사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 입학사정관[03](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전기[06](전문학사 이상 소지자) ※ 입학사정관은 경력사항이 입학사정관으로 기술되어 있고, 실제 업무를 수행한 경우만 인정하며, 입학처 및 입학사정관실과 유사한 부서의 근무 경력만 기재한 경우 경력을 인정하지 않음. 2. 지원 자격 조건 경력은 접수 마감 일자 기준, 경력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지원 가능함. 계약직(연봉직, 무기계약직 등 포함)이나 정규직의 경우만 해당됨. ※ 조교, 임시, 아르바이트 등은 경력에 포함 안됨. 3. 외국어 성적은 TOEIC 700점 이상인 자 ※ 외국어 유효성적은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유효한 국내 정기시험 성적만 인정하며, 사이버국가고시센터(www.gosi.go.kr)에 등록된 어학성적의 경우 5년까지 인정 ※ 성적표 미제출 시 지원자격 미달로 탈락 ※ 모든 채용분야 TOEIC 700점 이상 ※ 인정 어학성적(1개 이상) ▶ TOEIC: 700점 이상 ▶ TOEIC SPEAKING: 120점(IM2) 이상 ▶ OPIC: IM(Intermediate Middle) 2 이상 ▶ TOEFL: iBT 79점 이상 ▶ New TEPS: 264점 이상 4.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6.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7.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8. 남자는 군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 병역기피 사실이 없는 자 9. 외국인의 경우 F-2, F-3, F-2-7, F-4, F-5, F-6 비자 소유자 및 TOPIK 4급 이상 보유자 10. 2024. 9. 1.부 임용 가능한 자(정년 만 61세 도달하는 자는 지원 불가) 11. 자기소개서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인적사항(출신지역, 출신학교, 가족관계, 생년월일, 종교, 성별, 이름, 가족직업, 연령, 신체조건, 혼인여부 등)기재할 수 없으며, 기재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공통 우대사항 |
1.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2.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우대 3. 전문자격증 소지자(공인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법무사, 노무사 등): 서류심사 반영 |
2 신분 및 처우
근로조건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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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
· 경기대학교 수원·서울캠퍼스(해당분야) ※ 학교 여건에 따라 캠퍼스 및 근무부서를 이동 할 수 있음. |
근무시간/휴일 및 휴가 |
· 경기대학교 복무규정 적용 · 근무시간(주 5일근무) 주간 08:30~17:30, 야간 13:00~22:00 ※ 부서에 따라 야간근무를 할 수 있음. |
임용예정시기 | · 2024. 9. 1.부 임용(임용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수 |
· 년 3,500만원 내외(정규직 발령 이후) ※ 수습직: 6개월의 수습기간 이후 인사평가를 통해 정규직 임용 |
계약 기간 | · 정년(만61세)까지 |
기타 | · 사학연금, 건강보험 등 가입 |
3 접수방법 및 기간
가. 채용공고: 2024.07.23.(화) ~ 2024.07.31.(수)
나. 온라인 접수기간: 2024.07.23.(화) ~ 2024.07.31.(수) 13:00
다. 접수방법: 경기대학교 온라인 채용 시스템 접수 (https://kutis.kyonggi.ac.kr/webkutis/view/recruit/)
라.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마감: 2024.07.31.(수) 14:00까지 도착 분까지만 인정(insa@kgu.ac.kr)
4 전형 방법
5 전형일정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일시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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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
2024.07.23.(화)~07.31.(수) |
- 본교 홈페이지, 채용관련 사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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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온라인 접수 |
2024.07.23.(화)~07.31.(수) 13:00 |
- 기간 내 지원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이메일 제출(insa@kgu.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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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이메일 접수 | 2024.07.23.(화)~07.31.(수)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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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서류전형 |
합격자 발표 |
2024.08.07.(수) |
- 학교홈페이지 조회 - 고사장 안내 |
[2차] 필기전형 |
필기시험 (NCS기반 인적성평가) |
2024.08.10.(토) |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 학교홈페이지 조회 - 면접시간 및 면접장소 공지 - 2차, 3차, 4차 전형 중 1개 전형 이상 미참석자는 결격처리 |
[3차] 면접전형 |
실무면접 | 2024.08.13.(화)~08.14.(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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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면접전형 |
최종면접 | 2024.08.20.(화)~08.22(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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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2024.08.28.(수) 이후 |
- 개별 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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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 | 2024.09.01.(일) |
6 제출서류
모집 분야 |
제출 번호 |
서류명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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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1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 온라인 접수(접수 후 PDF 파일로 제출) |
2 | 학력증명서 | ▶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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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성적증명서 | ▶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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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경력증명서 |
▶ 지원자격 및 경력 증명 각 1부 ※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 ※ 경력분야는 미제출시 지원자격 미달로 탈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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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 (www.gov.kr) |
▶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www.gov.kr) ※ 건강보험 가입 이력으로 경력을 확인하며, 재직 경력은 서류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산정 ※ 미제출 시 경력 미인정하며 반드시 정부24에서 발급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빙서류는 미인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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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직무관련 자격증(수료증 등) |
▶ 업무에 관련된 각종 자격증, 수료증 등 ※ 해당자에 한함. 지원자격의 자격증 필수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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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온라인 지원시, ‘동의함’으로 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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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공인 어학시험 성적표 |
▶ 지원서 접수 마감일 2년 이내 취득한 성적만 인정하며, 사이버국가고시센터(www.gosi.go.kr)에 등록된 어학성적의 경우 5년까지 인정 ※ 성적표 미제출 시 지원자격 미달로 탈락 ※ 기능직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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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행정 [보훈] |
9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 ▶ 국가보훈 대상자 |
가산점 대상자 |
9 |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
▶ 국가보훈 대상자에 한함. ※ 모집코드02 일반행정(보훈)은 반드시 제출 |
10 | 장애인 증명원 | ▶ 해당자에 한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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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 11 | 외국인등록증 앞/뒷면 사본 | ▶ 체류자격 확인용(외국인일 경우 반드시 제출) |
12 | TOPIK 성적표 |
▶ 지원자격 등급 이상의 성적 증빙 ※ 지원서 접수 마감일 2년 이내 취득한 성적 |
※ 모든 제출서류는 제출번호 순으로 반드시 하나의 PDF 파일로 e-mail(insa@kyonggi.ac.kr) 제출
[파일명: 접수번호(이름).pdf]
※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마감: 2024.07.31.(수) 14:00 도착분 까지만 인정함
7 유의사항
가. 접수는 인터넷 상으로만 가능하고 마감시간 13:00시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 중단(지원불가)되며, 전형별 합격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나.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하고 공고일 기준으로 유효한 자격증에 한하여 인정하며,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는 반드시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재직(경력)증명서, 자격증,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정부24발급) 등 증빙서류 미제출시 지원자격은 불인정됩니다.
라. 경력 인정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의 가입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재직경력은 서류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경력 인정은 일할로 계산합니다.
마. 관련 분야 경력은 공고마감일을 기준으로 하며, 재직(경력)증명서에는 근무 기간, 직위(직급), 부서명, 담당 업무(상세기재)를 정확히 기재하고 소속 기관의 직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정확히 기재되지 않은 경우 불인정될 수 있음에 유의)
※ 담당업무 등 수기 작성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의 서명 및 연락처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바.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신체검사, 성범죄 경력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사.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아. 응시원서에 기재한 내용과 첨부한 모든 서류의 허위 작성 또는 증빙서 위ㆍ변조 제출, 시험 부정행위, 채용 결격 사유가 발견된 즉시 모든 전형을 무효로 하고, 입사 후에도 합격을 취소하며, 추가가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자. 응시원서에 미기재한 사항은 합격 후 인사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차. 학교여건에 따라 주간 및 야간근무, 캠퍼스, 근무부서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카.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3차, 4차 전형을 실시합니다.
파. 2차, 3차, 4차 전형 중 1개 전형 이상 미참석자는 결격 처리합니다.
하. 최종합격자는 2차, 3차, 4차 전형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갸. 필기전형과 면접전형 인원은 지원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냐. 임용예정일부터 즉시 전일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당일까지 입사하지 않을 경우 임용포기로 간주합니다.
댜.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임용예정일 이전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성적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랴. 채용공고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과 교육공무원 임용 관련 법령, 학교법인 경기학원 정관, 경기대학교 관련 규정 등을 준용합니다.
먀. 상기 채용 계획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031-249-8792, 879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샤. 채용서류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8 블라인드 채용 안내
가. 자기소개서에 학교명, 단체명, 회사명, 개인 인적 사항(출신지역, 출신학교, 가족관계, 생년월일, 종교, 성별, 이름, 가족직업, 연령, 신체조건, 혼인여부 등) 등과 의심사항의 기재를 금지합니다.
① 의심사항: 블라인드 사항, 의미 없는 단어/문장/문항의 반복이나 기재, 자기소개서 문항별 최소 글자 수 (띄어쓰기, 특수문자 포함) 미충족, 경기대학교 명칭을 잘못 기재한 경우 등
② 경기대학교 명칭을 잘못 기재(자기소개서나 면접과정에서 지원사실을 밝히기 위한 명칭의 사용만 가능)한 경우, 경기대, 수원 경기대, 서울 경기대, KGU, KYONGGI, 오타 등, 필히 경기대학교로만 기재
③ 이름을 기재할 경우
④ 출신지역을 직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수원에서 태어나, 화성이 있는 도시 등)
⑤ 가족관계를 직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경기대학교 재직 중인 어머니 등)
⑥ 생년월일 또는 나이를 직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월드컵이 열린 기간 등)
⑦ 성별을 직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오빠와 함께, 군복무를 마치고 등)
나. 근무기관 기재 예시
① 학교명: 경기대학교로 기재하지 않음. 학교로 기재해야 함.
② 공기업명: 한국전력공사로 기재하지 않음. 공기업으로 기재해야 함.
③ 기업명: 삼성전자로 기재하지 않음. 기업으로 기재해야 함.
④ 금융회사(은행, 증권사, 투자회사 등)명: 신한은행으로 기재하지 않음. 금융회사로 기재해야 함.
⑤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공무원, 군인, 군무원 등) 공공기관명: 경기도교육청으로 기재하지 않음. 공무원으로 기재해야 함. 공무직은 공무직으로 기재해야 함.
⑥ 정부출연연구기관명: 한국직업능력연구원으로 기재하지 않음. 공기업으로 기재해야 함.
※ 필기전형 이후 면접전형 등에서 기관명을 제외한 정부출연기관 연구원 재직으로 소개 가능.
⑦ 병원 및 의료원명: 아주대학병원으로 기재하지 않음. 의사 및 간호사는 의료전문직으로 기재해야 하며, 사무직 등은 의료기관으로 기재해야 함.
⑧ 회계법인이나 법무법인 등: 법인명을 기재하지 않음. 회계사 및 변호사는 전문직으로 기재해야 하며, 사무직 등은 기업으로 기재해야 함.
⑨ ①~⑧ 외의 경우는, 기업(영리), 단체(비영리), 공무원으로 기재, 근무기관의 명칭은 기재하지 않음.
다. 응시 서류에 착오로 기재할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채용 과정에서 발견된 경우도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특히 학교명 유의)
라. 입사지원서는 블라인드 채용을 위하여 출력물과 같은 형태로 면접위원들에게 제공됩니다.
마. 경력증명서, 성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는 블라인드 처리되어 면접위원들에게 제공되며, 면접과정에서 노출 (암시, 언급, 설명, 식별표시 등)할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9 외국어 성적 기준표
※ 외국어 성적 기준표는 행정(일반, 보훈)만 적용됨.
TOEIC-S | AH (200) |
AM (190~180) |
AL (170~160) |
IH (150~140) |
IM3 (130) |
IM2 (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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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 975 | 940 | 887.5 | 815 | 750 | 700 |
OPIc | AL | IH | IM3 | IM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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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EIC | 972.5 | 935 | 865 | 76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