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업 성과 관리 · 회사의 성장 방향에 맞춘, 매출 목표 및 이익 목표를 명확히 설정 · Digital native나 Game 고객사를 위한 중장기/단기 비즈니스 성장과 영업 매출 플랜을 수립 · 설정된 목표 달성을 위해 정기리듬(ROB)을 가지고, 플랜을 리뷰하고 백업 플랜 수립 등 팀과 협업을 주도 · 팀원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내외부의 팀들과 협업을 가이드
2. 조직 및 역량관리 · 팀과 MS사업부, 회사의 목표와 우선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팀원들을 한방향으로 이끌어 목표를 달성 · 영업 팀장으로서 아래의 KPI를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팀원을 독려 · 모델링: 협업하는 조직문화, 가치 및 리더십 원칙을 실천, 본인의 업무원칙과 경영원칙을 팀과 공유하고 실천을 통해 증명 · 코칭: 팀원들이 능동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팀원 각자의 성과를 최대화, 이를 위해 적절한 학습 방법과 자기개발 기회를 만들고 제시하고, 진행 상황을 체크 · 배려: 팀원들이 소통과 협업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실행 프로세스를 만들고, 소통을 정기화하여 관리
[자격요건] · Microsoft 솔루션 및 Azure 기반의 15년 이상의 고객직접(직판) 영업 경험 · Digital native 혹은 Game 고객사 대상 영업 경험 및 성공 사례 보유 · Microsoft 라이선스와 파트너 정책 및 절차에 대한 이해도 · 비즈니스 및 고객사에 대한 정교한 플랜 수립 능력, 이슈 발생 시 백업 플랜 수립 능력과 경험
[우대사항] · Digital과 Games 영업팀 리더 경험 · Power BI, SFDC 및 엑셀 등 조직과 매출목표를 정교하게 관리하기 위한 제반 툴 능숙한 사용 경험 · Microsoft 공인 자격 보유 (AZ900, DA100 등)
- 고용형태 : 정규직 (정규직 전환을 위한 평가기간 3개월 계약직 운영) - 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