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및 코스트코 넥스트 (코스트코 내부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스토어의 운영 전반을 실행 포지션
핵심업무
ㆍ영업/판매/주문 프로세스 관리
- 상품 등록 > 판매 > 배송 > 주문 도착 프로세스 관리 (업무 전반)
ㆍ 수요예측
- 플랫폼에서 발생되는 데일리/위클리 매출 통계와 프로모션 운영, 시즈널리티를 모두
감안한 위클리 수요 예측 업무
ㆍ 재고관리
- 판매를 위한 미국 현지 재고관리 (커뮤니케이션 원활)
ㆍ 고객 관리
- C/S 진행을 위해 외부 고객 관리 (현지C/S팀과 협업하여 고객만족도 향상기여)
ㆍ 데이터 판매 분석 및 보고
- 일정양의 주문데이터 취압 후, 목표 지표와 비교 분석
ㆍ 미국 내 물류 협력사 (3PL 파트너) 사 운영
- 미국 내 물류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주도하여 재고 확인 후 주문관련 건에 대해
위험 리스트 감소 및 원활한 운영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