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담보관리
- 대리점/판매점 보증보험 가입 관리 및 보험료 정산 업무(세금계산서 및 지급전표 처리)
- 담보 보험 증권 갱신 및 인장 날인 관리
2. 대리점 각종 수수료 지급 관련 전산 회계처리
3. 대리점 대여금 지급 및 상환 관리
4. 수납 및 채권 관리 지원
- 대리점,판매점,소매직영점 수납 불가점 모니터링 및 채권관련 현장 문의 응대
- 소매직영점 채권 관련 전산 업무 지원
- 시스템 상 장기채권 이력 확인 및 채권 선수금 상계 업무 지원
5. 가상계좌 및 매장간 택배사용 관리 (가상계좌 수수료 및 택배수수료 정산 업무)
○ 우대사항
- MS Excel 활용 능력
- ERP 시스템 활용 유경험자
- 능동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책임감과 꼼꼼함을 겸비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