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커뮤니티 전체의 상담시스템(IVR, 상담
어플리케이션)를 운영 관리해요.
· 고객지향적 사고로 ARS 개선점을 도출하고
시나리오를 개발하는 업무를 해요.
· 상담어플리케이션, IVR에서 필요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고 커뮤니티의 팀원들과 연동개발을 해요.
· 상담시스템 개선에 필요한 시스템을 기획하고
프로젝트를 통해 시스템을 구축해요.
· 금융비즈니스의 니즈를 파악하고 ARS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Java, Java Script, DBMS 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가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상담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해보시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통해 스스로 성장하실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아요.
[이력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는 걸 추천해요]
· 가장 성공했다고 생각되는 프로젝트를 기술해주시고,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자세히
기술해 주시면 좋아요.
· 본인이 해결한 기술적인 문제개선(버그, 최적화) 사례
를 기술해주시고, 어떻게 해결했는지 자세히 기술해
주시면 좋아요.
· CS 시스템과 관련된 3rd party와의 연동경험을
기술해 주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