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무내용
- 온라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을
필요 요청에 따라 설계, 구현, 유지보수 한다.
2.주요업무내용
· 프로그램 설계
-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성 및 스펙을 정하고, 이를 위한 아키텍쳐를
설계한다.
· 프로그램 구현
- 프로그램 설계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프레임워크 및
클라이언트/툴/엔진 간 구성과 체계를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리팩토링을 한다.
· 프로그램 유지보수
- 프로그램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며 사용 편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 컨텐츠 요구 분석 및 설계
- 게임 기획/사업/서비스적인 요구 사항을 리스트업하고
기술적인 분석과 설계를 하여 스펙을 정한다.
· 컨텐츠 구현
- 컨텐츠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로직을
구현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을 한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 프로그램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며 사용 편리성을
항상시킬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 개발 프로세스 분석 및 정립
- 개발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하며 각각의 단계에 맞추어 개선한다.
· 라이브 서비스 대응
-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 협의 및 API 연동 등을
통하여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자격요건>
· 학력 : 학사 이상
· 경력기간 : 3년 ~ 15년
<필수조건>
· C/C++,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 OOP 와 디자인 패턴에 대한 이해
· 엔리얼 엔진 4 혹은 5 를 이용한 게임 제작 경험
· 원활한 소통과 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 Blade&Soul 컨텐츠 이해도가 높은자
· MMORPG 국내외 서비스 경험
· C#, Python 등 생산성이 높은 언어에 능통한 자
· 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이해
· 업무 조율 및 커뮤니케이션 유능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