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모바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캐릭터, 몬스터,
무기, 아이템 등을 디자인한다.
· 캐릭터 컨셉 아트
-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캐릭터 컨셉 원화를
생산한다.
-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캐릭터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한다.
· 크리쳐 컨셉 아트
-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Creature 컨셉 원화를
생산한다.
-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Creature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한다.
· 무기&아이템 컨셉 아트
- 아트 컨셉에 맞게 게임내의 아이템류
(Weapon, Accessory, etc) 에 대한 컨셉 원화를 제작하고,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관련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제작 원화를 개발, 지원한다.
· 배경 무드 컨셉 아트
- 세계관에 맞도록 통일성을 유지하며 레벨 제작이
가능하도록 씬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설정한다.
· 프랍 컨셉 아트
- 배경 제작에 필요한 Prop을 디자인하고 제작에 용이하도록
원화를 제작, 지원한다.
· 일러스트레이션
- 프로모션을 위해, 게임의 그래픽 컨셉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상품성 있고 수준 높은 퀄리티의
2D 일러스트를 개발한다.
<자격요건>
- 학력 : 없음
- 경력 : 3년 ~
<필수 자격요건>
- 디자인 의도를 명확히 전달 가능한 표현 능력
- 네러티브를 시각화 할 수 있는 표현 능력
-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zbrush, blender 등 3D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상편집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아트 스타일을 지니신 분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