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LG생활건강] 상시인재 Pool 등록 (경력)
D-3
경력
경력(2년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시간
주5일근무, 오전 9:00 ~ 오후 18:00
학력
학력무관
급여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상세모집요강
:: 당신의 평생취업포탈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Beauty브랜드마케팅(BM)

? 색조 Brand Marketing
- 색조 제품 기획/개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시즌별 메이크업 Trend 제안/ Collection 기획 운영
- 재고관리, 가격 결정, 제품 In&out 관리를 통한
  SKU 관리
- 채널/시즌별 특성화된 판촉과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IB(Inner Beauty) Brand Marketing
- Inner Beauty 시장내 경쟁력있는 신제품 개발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실행
- 채널 프로모션/이벤트 기획 및 실행
- 주고객층 고려한 컨텐츠 개발

전공무관
HDB브랜드마케팅(BM) ? 생활용품 (Daily Beauty&Home Care) Brand Marketing
- 소비자 조사/니즈를 바탕으로 한 생활용품 브랜드 및 신제품개발
- 시장 선도를 위한 브랜딩 전략 수립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 브랜드/채널별 매출 관리 및 활동 계획/정책수립, 손익 관점의
  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
영업관리 - 백화점/면세점/대리점/할인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 대상 Sales   전략 수립 및 실행
디지털커머스 - 화장품/생활용품 온라인몰, 직영몰 등을 통한 온라인영업
Data Engineer
Data Scientist
UX/UI 디자인
디지털 컨텐츠 기획
디지털미디어
라이브커머스
트렌드 리서치

? Data Engineer
- 데이터 수집, 가공, 분석을 위한 파이프라인 설계 및 운영, 데이터   분석 시스템 지원

? Data Scientist
- 데이터 마이닝, 머신러닝 기법 등을 통한 데이터 분석/모델 개발   및 비지니스 인사이트 도출

? UX/UI 디자인
- 디지털 서비스 컨셉 기획, 시나리오 설계, 프로토타이핑
- 사용자 리서치, 사용자 저니맵, 서비스 블루프린트 설계

? 디지털 컨텐츠 기획
-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컨텐츠 기획/제작/확산/결과분석

? 디지털미디어
- 자사 브랜드/제품의 디지털캠페인 전략수립 및 실행, 미디어
  플래닝 및 운영
- 마케팅 퍼널에 따른 전환 설계/분석/개선, 디지털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라이브커머스
- 플랫폼별 전략 수립 및 라이브커머스 기획
- 방송 현장 리딩, 인하우스 촬영 업체 협업 등 라이브커머스 실행

? 트렌드 리서치
- 글로벌(영어권 혹은 중국어권) 디지털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트렌드 리서치
- 글로벌 혁신기업/스타트업 발굴 및 제휴 업무 담당

전공무관(Data Engineer, Data Scientist는
통계학, 컴퓨터공학, 산업공학 등 관련 전공,
UX/UI 디자인은 관련 디자인학과)
웹디자인 - 오픈마켓, 직영몰, 자사 홈페이지, SNS 등 커머스 게시용
  웹디자인 기획 및 제작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상세페이지, 행사/기획전 페이지, 썸네일 등)
시각디자인,
디지털컨텐츠 및
UX/UI 관련학과
재경 - K-IFRS 기준 별도 재무제표 작성 및 주요 계정 관리
- 회계 정책 수립, issue관리, 자회사 회계관리
- 공시 자료 작성, 외부감사 대응 등
상경계열 및 관련 해당학과
IR - 실적분석 및 IR자료 작성, 공시 업무 담당, 국내외 기관투자자
  및 증권사 및 애널리스트 응대
- 주주총회 준비 및 주주 분석, 의결권 확보 활동

  ※ 만 7년~10년 이상 경력자 우대
상경계열 및 관련 해당학과
HRM - 인사기획 전반(인사제도 제안, 구축, 운영 등)
- 확보, 인력/조직운영, 평가/보상, 조직개편, 임원인사 등
- 기타 인사 프로세스 정립 및 관련 규정 제/개정
전공무관
연구

? 기초 화장품 개발연구
- 기초 화장품 개발 및 개선 연구, 뷰티, MNC 트렌드 분석을
  통한 제형 및 컨셉 발굴

? 미래기반연구
- 기반 기술 역량 (폴리머, 유전자, 맞춤형 화장품 등) 강화 연구,
  신규 원료 발굴, 분석 및 선행 개발

?색조 화장품 개발연구/색채연구
- 색조 화장품 개발 및 개선 연구, 컬러, 뷰티, MNC 트렌드
  분석을 통한 컬러 개발 및 제안

? 생활용품 개발연구
- Daily Beauty 제품 (헤어, 오랄, 바디 제품 등) 및 Home Care
  제품 (주방, fabric care, 물티슈, 마스크 등) 개발 및 개선 연구

?소비자연구
- 소비자에 대한 정량/정성적 연구, 소비자 트렌드 분석 등

?음료/건강기능식품 개발연구
- 트렌드 분석을 통한 효능 컨셉 발굴, 미생물,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연구 및 효능성분 개발

?향연구
- 화장품, 향수, 생활용품 향기 개발 및 향료연구(Scent & Flavor)

?효능개발연구
- 효능 컨셉 개발, 인체 시험 및 평가법 개발, 발효/
  마이크로바이옴 소재 발굴

관련 해당 학과
※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상시채용
 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진행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채용 마감까지 남은기간
300:54:54
시작일
2022.07.19 17:00
마감일
2022.08.19 23:59
지원양식
커리어 양식
자유 양식
홈페이지 지원
모집인원
0명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기업형태
대기업
대표자명
차석용
사원수
4,428명(2021년 기준)
설립일
2001년 04월 03일(21년)
매출액
4조 9,561억 4,758만
홈페이지 http://www.lgcare.com
기업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8
지도보기
주요사업
화장품,생활용품 제조,도매
근무환경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4대보험), 공무원연금
수당제도
휴일수당, 연월차수당, 위험수당, 복지카드지원, 가족수당, 보육수당
교육·연수
도서구입비, 사내교육지원,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사이버연수원운영, 자격증취득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