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프로세스 기획
- 채용 프로세스(2019년부터 전면 도입)의 개선 사항 발굴 및 우수 인재 적시 채용을 위한 채용 제도의 고도화/정교화 추진
- 변화하는 채용 환경에 발맞춰 외부 채용 트렌드의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채용 솔루션을 기획하여 채용 제도에 도입
채용 프로세스의 운영 및 관리
- 수시 채용 프로세스의 효과적/안정적 관리 및 우수 인재 영입의 컨트롤 타워로서의 역할 수행
- 수시 채용 프로세스에 따라 다양한 현업 부문과 소통하며 적시에 적합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채용 절차 운영
채용 홍보/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운영
- 변화하는 채용 환경에 선제적 대응 가능하는 채용 브랜딩 방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기회 확대
- 온/오프라인 채용 홍보 채널의 전략적인 활용을 통해 지원들에게 유효한 채용 정보 전달
자격요건
- 채용 재도를 기획하고, 채용 프로세스 운영과 채용 홍보 경험을 보유하고 계신 분(최소 3년 이상)
- 다양한 트렌드를 빠르게 학습하여 컨텐츠를 실제 기획하는데 익숙하신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으로 의견을 조율하는데 탁월하신 분
- 지원자 중심적 사고를 가지고 채용 프로세스 및 컨텐츠를 고민하시는 분
우대사항
- 비즈니스 영어 회화가 가능하신 분
- 채용 행사, 채용 관련 플랫폼(홈페이지, 유튜브, SNS 등)컨텐츠 기획/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