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고객 활동성 증대를 위한 신규 서비스 기획/개발/운영
º 리서치 및 고객 데이터 인사이트 기반의 서비스
시나리오 수립
º 서비스 구축을 위한 자원 계획 수립 및 개발 요건 정의
º 서비스 효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지원자격]
- 디지털 서비스/채널/고객에 대한 이해도 및 기획/개발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프로세스 개발을 위한 IT 및 사업 부서와의 협업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디지털 서비스 PM 경력이 있거나 A to Z를 경험하신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 170,을지트윈타워 근무시간 : 주5일(월~금) 오전9시00분~오후6시00분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2.05.31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진행절차/방법
서류전형 > 온라인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평판조회 및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기타사항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채용 청탁을 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내규에 따라 채용금지자에 해당하는 분은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