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업무내용
- 기업고객 수신 및 외국환(해외송금) /수
출입 업무의 정확하고 적시적인 처리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 기업고객 카드(발급, 유지관리) 업무
- 기업고객 외화송금 증빙서류/수출입 서
류 sanction screening
- 기업고객 수출입 업무 및 사후관리
º 지원자격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업무태도 및 원활한 대인관계, 고객 서비스 마인드
- Excel, Word 등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능력
- 1년 이상의 기업금융 수신/외환 오퍼레이션 또는 영업점 업무 경험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근무조건
근무형태 : 계약직 근무지 : 서울 종로구 근무시간 : 주5일(월~금) 오전9시00분~오후6시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