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오피스 공간 기획 및 운영
ㆍ비품/소모품 구매 및 정산
ㆍ복리후생 지원
ㆍ일반 총무 업무 전반
ㆍ총무 업무 3년 이상 경험이 있으신 분
ㆍ임대차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꼼꼼하고 섬세한 업무 처리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여 협업 통한 성과 창출이 가능하신 분
ㆍ빠르게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가 가능하신 분 ㆍ새로운 비지니스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업무에 적용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자산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총무 업무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ㆍ비지니스 업무 툴 사용에 능숙하신 분 (Google Workspace, 비용 정산 시스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