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주요업무
- 글로벌 결제 서비스와 글로벌 인터넷 뱅크
서비스의 품질 관리 업무
- 다양한 기법 및 툴을 활용한 기능/비기능적 품질 관리 업무
º 자격요건
- 소프트웨어 테스팅 경력이 2년 이상이신 분
- Mobile Service(iOS/Android/Web) QA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사용자 사례를 분석하고 비즈니스와 관련된 테스트 시나리오
파악이 가능하신 분
- 테스트 활동 추정, 우선순위 지정, 계획 및 조정이 가능하신 분
- LINE의 글로벌 도전에 동참하고 성공 경험을 만들어 가기를
희망하시는 분
- 해외출장 및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º 우대사항
- 은행, 결제, 투자, 보험, 대출 등 다양한 Fintech 서비스 품질 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클라이언트와 서버 연동에 대한 검증 및 로직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신 분
- 결함, 오류분석을 log 혹은 data로 확인하여 분석이 가능하신 분
- Jira, Confluence, Github 등 다양한 개발협업 도구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외국어로 업무 진행이 가능하신 분(영어, 중국어, 일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