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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대학교 2022 신규직원(수습직) 공개채용 공고
마감
경력
경력무관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시간
주5일근무, 오전 9:00 ~ 오후 18:00
학력
대학교(4년) 졸업
급여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전국 전국 지도보기
상세모집요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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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형태 : 수습직 (수습기간 이후 인사평가를 통해 정규직 임용)
 채용인원 및 지원자격
공통 지원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졸업예정 및 수료자 지원 불가)
   ※ 기능직은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
2.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남자는 군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
6. 2022년 3월 1일부터 근무 가능한 자
공통 우대사항
1. 영어 회화 능통자 우대
2.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3.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우대
4.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우대
5. 전문자격증 소지자(공인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법무사, 노무사) 우대
6. 대학평가 및 국고지원사업 경력자 우대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담당업무
행정직 일반행정 0명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 일반행정
· 학사행정
일반행정
(보훈)
1명 1. 인정 어학성적 보유자
2. 국가보훈대상자
기능직 기관
(시설설비)
1명 1. 설비분야 3년 이상 경력자
2. 「국가기술자격법」에 의거 가스기능사 이상 소지자
3. 「국가기술자격법」에 의거 공조냉동산업기사 이상
    또는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이상 소지자
· 냉·난방 설비 점검 및 가동
· 위생 급·배수, 공조 설비 점검 및 보수
· 가스계 시설 관리, 소방시설 유지관리 등
※ 채용분야별 제시된 지원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인정 어학성적(1개 이상)
    ▶ TOEIC : 700점 이상                             ▶ TOEIC SPEAKING : 140점 이상
    ▶ OPIC : IM (Intermediate Middle) 2 이상   ▶ TOEFL : iBT 81점 이상
    ▶ TEPS(구) : 572점 이상                          ▶ New TEPS(신) : 309점 이상


신분 및 처우
근로조건 내용
근무지 · 경기대학교 수원·서울캠퍼스
근로시간 휴일 및 휴가 · 경기대학교 복무규정 적용
· 근무시간(주 5일근무)
   - 주간 08:30~17:30       - 야간 13:00~22:00
      ※ 부서에 따라 야간근무를 할 수 있음
임용예정시기 · 2022년 3월 1일부터 (임용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연     봉 · 3,000만원 내외
계약기간 · 정년(만61세)까지
기     타 · 사학연금, 건강보험 가입


접수방법 및 기간
 채용공고 : 2021.12.03.(금) ~ 2021.12.13.(월)
 지원서 온라인 접수 기간 : 2021.12.06.(월) ~ 2021.12.13.(월) 13:00
 지원서 접수방법 : 경기대학교 온라인 채용 시스템
 입사서류 이메일 제출 기한 : 2021.12.13.(월) 14:00 insa@kyonggi.ac.kr


제출서류
모집분야 제출번호 서류명 비 고
공통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온라인 접수(접수 후 PDF 파일로 제출)
2 학력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부
3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부
4 경력증명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관련 경력 증명 각 1부
   ※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
5 직무기술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관련 경력 작성
▶학교양식(다운로드)
   ※ 경력 기관별 작성 : 담당 업무 및 고용형태, 직급 등 상세 기재
6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www.gov.kr)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www.gov.kr)
   ※ 건강보험 가입 이력으로 경력을 확인하며,
      재직경력은 서류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산정
   ※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하며 반드시 정부24에서 발급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빙서류는 미인정
7 공인 어학시험 성적표 ▶2019.12.06. 이후 취득한 성적
▶기능직 제외
8 자격증, 프로그램 이수증 ▶각종 자격증, 프로그램 이수증 등
   ※ 해당자에 한함.
      단, 지원자격의 자격증 필수 제출
해당자 1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국가보훈 대상자에 한함
   일반행정(보훈)은 반드시 제출
2 장애인 증명원 ▶해당자에 한함
※ 제출 서류(1~8번)는 제출번호 순으로 반드시 하나의 PDF 파일로 e-mail(insa@kyonggi.ac.kr) 제출
   [파일명: 접수번호(이름).pdf]
※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마감 : 2021.12.13.(월) 14:00 도착분 까지만 인정함


전형일정
구분 일시 내용
모집공고 2021.12.03.(금)~ 13.(월) - 본교 홈페이지
- 채용관련 사이트
지원서 온라인 접수 2021.12.06.(월) ~ 13.(월) 13:00 -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 2021.12.06.(월) ~ 13.(월) 14:00 - 소정기간 내 지원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이메일 제출(insa@kyonggi.ac.kr)
[1차]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2022.01.03.(월) - 학교홈페이지 조회
- 고사장 안내
[2차]
직무종합
적성검사
직무종합적성검사 2022.01.08.(토)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 기능직 제외
합격자 발표 2022.01.13.(목) - 학교홈페이지 조회 및 개별 통지
- 조별 면접시간 및 면접장소 공지

[3차]
실무면접
심사

실무면접 심사 2022.01.18.(화) ~ 19.(수) - 2차 직무종합적성검사 합격자
- 기능직(기관)은 1차 합격자
합격자 발표 2022.01.21.(금) - 개별 통지
[4차]
최종면접
심사
최종면접심사 일반행정 2022.01.24.(월) - 3차 실무면접 합격자
일반행정[보훈]
기관[시설설비]
2022.01.25.(화)
합격자 발표 2022.02.23.(수) 이후 - 개별 통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안내사항]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산추이에 따라 채용일정(직무종합적성검사 및 면접심사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본교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채용일정 변경에 따른 임용예정시기도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코로나19 확진자, 자가격리자, 시험 당일 발열 증세가 있거나 코로나19 증세가 있을 경우,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
   (고사장 출입 시 발열체크 실시)


기타사항
 접수는 인터넷 상으로만 가능하고 마감시간 13:00시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 중단(지원불가)되며, 전형별 합격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하며,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는 반드시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직(경력)증명서, 자격증,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정부24발급) 등 증빙서류 미제출시 불인정합니다.
 경력이 단절된 경우 합산하여 인정하며, 경력 인정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의 가입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재직경력은 서류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신체검사, 성범죄 경력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응시원서에 첨부한 모든 서류 및 기재 사실에 대한 추가 증빙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허위사실 발견 시 합격 취소)
 응시원서에 미기재한 사항은 합격 후 인사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학교여건에 따라 주간 및 야간근무, 캠퍼스, 근무부서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용예정일부터 즉시 전일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당일까지 입사하지 않을 경우 임용포기로 간주합니다.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임용예정일 이전에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추가 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 할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031-249-8792, 879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접수기간 및 방법
채용 마감까지 남은기간
마감
시작일
2021.12.03 12:00
마감일
2021.12.13 13:00
지원양식
자유 양식
홈페이지 지원
모집인원
8명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기업형태
사원수
220명(2022년 기준)
업종
공공기관.공사.공기업
설립일
-
매출액
-
대표자명
-
기업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경기대학교 15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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