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경기대학교 2025.07.01.부 계약직 직원 채용
D-4
경력
경력무관
근무형태
계약직
근무시간
주5일근무, 8:30 ~ 17:30
학력
대학교(4년) 졸업 이상, 소성박물관 지원자는 관련 학과 석사 이상
급여
연봉 2,600~2,800
상세모집요강
경기대학교 2025.07.01.부 계약직 직원 채용
[교육이념] 지성·덕성·감성이 조화를 바탕으로 자율적 인격을 갖추고 국가와 인류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육성. [교육목적] 올바른 인성을 갖추고 자기계발에 정진하는 교양인 양성 전문지식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창조적 전문인 양성 인류사회의 평화와 발전을 선도하는 세계인 양성 공동체의 번영과 행복에 기여하는 봉사인 양성 [교육목표] 근면·성실한 태도와 비판적 사고력을 갖추고 올바른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역량 함양 미래사회에 적합한 학문적 지식의 습득과 창의적 응용능력 함양 우리 민족과 문화에 대한 긍지를 가지고 세계화에 능동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개방성과 리더십 함양 공감과 배려에 기초한 공동체 의식과 인간애의 실천 의지 함양
채용 분야 별 자격요건 및 세부사항
모집분야 담당업무 모집인원 지원자격 및 세부 사항
  • 일반행정
  • (창업전담)
  • - 예비창업패키지 국고지원사업

    -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 1명
  • 우대사항 : 학교 행정 업무 경력자, 창업지원 관련 업무 경력자
  • 근무지 : 창업지원단 창업지원팀[수원]
  • 처우 : 연 2,760만원
  • 일반행정
  • (사회과학대학)
  • - 교학팀 학사행정 관련 제반 업무

    - 수업, 학적, 장학, 교무 관련 업무

    - 학생지도 및 학과(전공) 지원 업무

    - 실험실습비 및 학생지원비 등 예산 집행에 관한 업무

    - 대학 및 학과(전공) 전반에 관한 지원 업무

  • 1명
  • 우대사항 : 학교 행정업무 경력자, 교육기관 업무 경력자,1년 이상 근무할 자, OA 등의 컴퓨터 숙련자
  • 근무지: 사회과학대학교학팀[수원]
  • 처우 : 연 2,611만원
  • 일반행정
  • (창의공과대학)
  • - 교학팀 학사행정 관련 제반 업무

    - 수업, 학적, 장학, 교무 관련 업무

    - 학생지도 및 학과(전공) 지원 업무

    - 실험·실습비 등 예산 집행에 관한 업무

    - 대학 및 학과(전공) 전반에 관한 업무 등

  • 1명
  • 우대사항 : 학교 행정업무 경력자, 교육기관 업무 경력자, OA 등의  컴퓨터 숙련자
  • 근무지 : 창의공과대학교학팀[수원]
  • 처우 : 연 2,611만원
  • 일반행정
  • ((서)평생교육원)
  • - 국고 및 지자체 지원사업 진행 업무

    - 자격증 취득, 기관 위탁, 일반, 전문과정 운영 업무

    - 교육비 수납 및 운영비 지출 업무

    - 신규 과정 개설 및 유치 업무

  • 1명
  • 우대사항 : 평생교육시설 근무 유경험자, 평생교육 관련 자격증 소지자,  각종 지자체 지원사업 운영 유경험자,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운영 유경험자
  • 근무지 : 서울 평생교육원 교학팀[서울]
  • 처우 : 연 2,611만원
  • 대학기록물/
  • 역사자료수집정리
  • (소성박물관)
  • - 대학기록물/역사자료 수집 정리 등

  • 1명
  • 지원자격: 사학, 문헌정보학 등 역사 기록물 관련 학과 석사 이상 졸업자
  • 우대사항: 한문 독해 가능자
  • 근무지: 소성박물관 학교사연구팀[수원]
  • 처우 : 연 2,611만원
일반행정(창업전담) (1)
담당업무
  • 예비창업패키지 국고지원사업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
  • 성별 : 성별무관
  • 나이 : 연령무관
일반행정(사회과학대학) (1)
담당업무
  • 교학팀 학사행정 관련 제반 업무/ 수업/학적/장학/교무 관련 업무/ 학생지도 및 학과(전공)지원 업무 등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
  • 성별 : 성별무관
  • 나이 : 연령무관
일반행정(창의공과대학) (1)
담당업무
  • 교학팀 학사행정 관련 제반 업무/ 수업/학적/장학/교무 관련 업무/ 학생지도 및 학과(전공)지원 업무 등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
  • 성별 : 성별무관
  • 나이 : 연령무관
일반행정((서)평생교육원) (1)
담당업무
  • 국고 및 지자체 지원사업 진행 업무/ 자격증 취득 및 기관 위탁/ 일반/ 전문과정 운영 업무/ 교육비 수납 및 운영비 지출 업무/ 신규과정개설 및 유치 업무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
  • 성별 : 성별무관
  • 나이 : 연령무관
대학기록물/역사자료수집정리(소성박물관) (1)
담당업무
  • 대학기록물/역사자료 수집 정리 등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
  • 성별 : 성별무관
  • 나이 : 연령무관
지원자격(공통)   ※ 모집분야별 제시된 지원자격과 공통 지원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학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단, 소성박물관 지원자는 역사 기록물 관련 학과 석사 학위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군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
  • 외국인의 경우 F-2, F-3, F-2-7, F-4, F-5, F-6 비자 소유자 및 TOPIK 4급 이상 보유자
  • 2025.07.01.부 임용 가능한 자
  • 신입/경력, 성별, 나이의 제한 없음(단, 정년(만 61세) 도달자는 지원 불가)
공통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우대



신분 및 처우
  • 근무지 :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및 서울캠퍼스(해당분야) <학교 여건에 따라 캠퍼스 및 근무부서를 이동 할 수 있음>
  • 근무시간/휴일 및 휴가 : 경기대학교 복무규정 적용 (근무시간 : 주5일근무 / 주간 : 08:30~17:30(야간 13:00~22:00))  *부서에 따라 야간근무를 할 수 있음.
  • 채용형태 : 기간제 계약직 
  • 계약조건 : 2025.07.01.부 임용 (1년) _(평가 후 1년 이내 연장 가능)
  • 급여 및 처우 : 본교 급여기준에 따름(4대 보험 가입)  * 급여 외 기타 복리후생은 본교 계약직 규정에 따름



심사 전형  / 접수방법 및 기간
  • 심사 전형은 [서류심사]-[면접]-[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접수방법 및 기간은 다음과 같음

    가. 접수방법경기대학교 온라인 채용 시스템(https://sites.google.com/kyonggi.ac.kr/recruit) 접수 후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관련 증빙서

         류 일체를 이메일(insa@kyonggi.ac.kr)로 제출하여야 지원이 완료됨

    . 온라인 접수기간: 2025.06.13.() ~ 06.19.() 13:00

    .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증빙서류 일체

    .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마감: 2025.06.19.() 14:00까지 도착 분까지만 인정(insa@kyonggi.ac.kr)

    접수 마감 시간이 임박한 경우 특이사항 발생 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형 일정 (학교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구분

    일시

    내용

    모집공고

    2025.06.13.()~06.19.()

    본교 홈페이지

    채용관련 사이트

    지원서 온라인 접수

    2025.06.13.()~06.19.() 13:00

    소정기간 내 지원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이메일 제출(insa@kyonggi.ac.kr)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

    2025.06.13.()~06.19.() 14:00

    [1]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06.20.()

    - 개별통지

    [2] 최종면접심사

    2025.06.23.()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합격자 발표

    2025.07.01.() 이전

    - 개별 통지

    임용

    2025.07.01.()

     

  • 제출서류
    • 모집

      분야

      제출

      번호

      서류명

      비 고

      공통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온라인 접수(접수 후 PDF 파일로 제출)

      2

      학력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

      3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순 각 1

      4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재직) 증명서 각 1

      미제출시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 경력 미인정

      5

      직무기술서

      원자격 및 우대사항 관련 경력 작성

      학교양식(다운로드)

      경력 기관별 작성 : 담당 업무 및 고용형태, 직급 등 상세 기재

      6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www.gov.kr)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www.gov.kr)

      강보험 가입 이력으로 경력을 확인하며, 재직경력은

      서류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산정

      미제출시 경력 미인정하며 반드시 정부24에서 발급

      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증빙서류는 미인정

      7

      공인 어학시험 성적표

      2023.07.01 이후 취득한 성적

      해당자에 한함.

      8

      자격증, 프로그램 이수증

      각종 자격증, 프로그램 이수증 등

      해당자에 한함.

      , 지원자격의 자격증(이수증) 필수 제출

      장애/보훈

      해당자

      1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국가보훈 대상자에 한함

      2

      장애인 증명원

      해당자에 한함

      외국인

      1

      외국인등록증 앞/뒷면 사본

      체류자격 확인용[외국인일 경우 반드시 제출]

      2

      TOPIK 성적표

      지원자격의 등급 이상의 성적 증빙

      2023.07.01 이후 취득한 성적

    • 제출서류(1~8번)는 제출번호 순으로 반드시 하나의 PDF 파일로 e-mail(insa@kyonggi.ac.kr) 제출 <파일명 : 접수번호(이름).pdf>
    •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마감 : 2025.06.19.(목) 14:00 도착분 까지만 인정



기타사항
  • . 접수는 반드시 본교 채용 시스템(인터넷)을 통해서 마감일 13:00까지 입력 및 완료(작성완료)를 하여야 하며(13:00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이 중단(지원불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종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마감일 14:00 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합격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

    . 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한 것에 한하며,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는 반드 시 공증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이 불충분할 경우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재직(경력)증명서, 자격증,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정부24발급) 등 증빙서류 미제출시 불인정합니다.

    . 경력이 단절된 경우 합산하여 인정하며, 경력 인정은 증명서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의 가입 기간이 일치하는 기간을 인정하며, 재직경력은 서류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신체검사, 성범죄조회 결과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원서에 첨부한 모든 서류 및 기재 사실에 대한 추가 증빙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허위사실 발견 시 합격 취소)하여야 합니다.

    . 학교여건에 따라 캠퍼스 및 근무부서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용예정일부터 즉시 전일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당일까지 입사하지 않을 경우 임용포기로 간주합니다.

    .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임용예정일 이전에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추가

    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 할 수 있습니다.

    . 교 직원은 본직 외에 타직업을 겸직할 수 없으며, 복무와 관련된 사항은 본교 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031-249-8792, 879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접수기간 및 방법
채용 마감까지 남은기간
414:07:46
시작일
2025.06.13 14:00
마감일
2025.06.19 13:00
지원양식
자사양식 다운로드
홈페이지 지원
모집인원
5명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대표자명
이윤규
설립일
1947년 11월 08일(79년)
기업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이의동)
지도보기
주요사업
대학 교육
근무환경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수당제도
야근수당
휴가·휴무
창립일휴무, 연차
생활·근무편의
통근버스운행, 식비/식권지급
관련 키워드